언론 소개 현황

작성자
jurc_admin
작성일
2022-08-22 09:19
조회
710
기존 200만원, 신규 600만원 지원

서귀포시 중앙동 도시재생현장지원센터(센터장 김동범)는 2022년 지역 공동체 활성화를 위해 '서귀포시 중앙동 도시재생 뉴딜사업'의 일환으로 생활체육 동호회 지원 사업을 추진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동호회 지원 사업은 기존 중앙동 도시재생 사업구역 내 설립된 동호회를 대상으로 최대 200만원을 지원하는 '발굴지원'과 신규로 개설될 동호회를 대상으로 최대 600만원을 지원하는 '공모지원'으로 나눠 운영된다.

이와 함께 중앙동도시재생센터는 올해 하반기에 설립될 예정인 서귀포시 중앙동 마을관리 사회적 협동조합과의 협업을 통해 참여 동호회들의 생활체육대회를 추진할 계획이다.

또한, 코로나19 방역 매뉴얼을 마련해 안전한 동호회 활동과 생활체육대회 참여를 추진해 지역 공동체를 활성화 시킬 수 있도록 철저히 기획할 계획이라고 센터는 전했다.

지원 자격 조건을 갖춘 단체 중 공모 지원을 희망하는 단체는 중앙동 도시재생현장지원센터의 공식 홈페이지에 게시된 신청서를 작성해 방문 접수 및 이메일 접수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서귀포시 중앙동 도시재생현장지원센터의 사업 구역과 '생활체육 동호회 발굴 및 공모 지원 사업'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하거나 전화(064-733-2004)로 문의하면 된다.<헤드라인제주>

출처 : 헤드라인제주(http://www.headlinejeju.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