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작성자
별빛
작성일
2024-06-12 09:28
조회
39
 

 

사랑성인 약국

 

클릭 24PHARMACY사랑약국 바로가기

 

정품 보장약국: csm26.com

 

일위사이트: csm26.com

 

 

▶ 온라인 구입 재구매 1위 !!

▶ 처방전없이 정품 오리지널이 비아.그라 !!

▶ 특판정품,정력제,여성흥분제 할인 이벤트 1+1 !!

▶ 비아그라 시알.리스 흥분제 정품 보장 1-1이밴트 온라인 만족 100% !! 

▶ 효과에 자신있기에 이밴를 진행합니다 이밴트 기간중엔 불만족시 환불 100%보장합니다 !! 

 

 

 시알리스 구입처

남성 건강에 도움을 주는 시알리스를 구입하려면 신뢰할 수 있는 곳에서 찾아보세요.

정품을 제공하는 온라인 약국이나 의료 전문 기관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해당 판매처의 평판과 리뷰를 확인하여 다른 고객들의 경험을 알아보세요.

건강을 위한 신중한 선택을 통해 안전하고 효과적인 시알리스 구매하세요.

 

시알리스 먹으면 크기 시알리스는 남성의 성기 크기를 증가시키는 목적으로 사용되는 약물이 아닙니다. 시알리스의 주요 목적은 남성의 발기 기능을 개선하여 발기를 더 쉽게 얻고 유지하는 데 도움을 주는 것입니다. 시알리스는 성적 자극을 받았을 때 남성의 성기 부분으로 더 많은 혈류를 유도하여 발기를 돕습니다. 이로 인해 남성이 더 단단하고 지속적인 발기를 경험할 수 있게 됩니다. 그러나 시알리스를 복용한다고 해서 남성의 성기 크기가 변화하는 것은 아닙니다. 남성의 성기 크기는 개인의 생리적 특성과 체질에 의해 결정되며, 약물의 영향을 받는 것이 아닙니다. 시알리스를 사용하더라도 성기 크기 자체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따라서 시알리스를 정상적인 의료적인 용도 이외의 목적으로 사용해서는 안 됩니다. 시알리스나 기타 의약품을 사용하기 전에는 의사와 상담하여 개인의 건강 상태와 약물 사용에 대한 적절한 정보를 얻는 것이 중요합니다.

 

 

관리만 잘하면 90세까지도 성생활을 할 수 있는 시대입니다. 다만 필요한 게 몇 가지 있습니다. 그중 하나는 노화로 인한 발기부전을 치료할 의약품입니다. 비아그라와 시알리스는 오랫동안 발기부전 치료제 시장을 양분해왔습니다. 둘 중 어느 게 더 효과가 좋을까요?
발기부전 치료제로 유명한 건 비아그라와 시알리스입니다. 두 약의 성분은 각각 실데나필과 타다라필로 수많은 복제약이 생겼음에도 해당 성분의 발기부전 치료제는 여전히 비아그라와 시알리스로 불립니다. 약리 기전은 포스포디에스테라제-5(PDE-5) 억제입니다. 혈관의 산화질소 작용을 강화해 음경으로의 혈류를 증가시켜 발기부전을 치료합니다

 

비아그라의 가장 큰 장점 중 하나는 ´자연스럽다´는 것입니다. 성관계를 가지기 한 시간 전에 물과 함께 작은 알약을 꿀꺽 삼키기만 하면 남성이 자신의 파트너를 사랑하고 싶을 때 ´정열적인 남성´의 힘을 발휘해줍니다. 반면에 파트너와의 친밀감이 부족하다면 비아그라는 실망스러운 결과를 줄 수도 있습니다. 그러니 얼마나 자연스런운 약물인가요? 사랑은 마음에서 시작된다는 것을 비아그라도 알고 있는 것일까요?

비아그라는 복용하고 난 뒤 30분에서 1시간 정도 지나야 그 약효과 발휘됩니다. 그래서 미국에서는 이런 농담을 하기도 한답니다.
´비아그라를 복용하는 것은 놀이공원에서 놀이기구를 타는 것과 비슷하답니다. 한 시간의 기다림 뒤에 2분간의 즐거움을 가질 수 있으니까´

그렇다면 그 시간 동안 무엇을 하면서 보내는 것이 좋을까요? 그 시간은 두사람이 사랑의 분위기를 만들기에 적당한 시간입니다.

가까이 앉아서 어루만지고 어깨에 팔도 올려놓고 무릎베개도 하면서 정다운 이야기를 나눕니다. 좀더 낭만적인 사람이라면 촛불을 켜서 분위기를 잡고 부드러운 음악을 낮게 틀어도 좋습니다.

와인이라도 곁들이면 어떨까요? 대답은 NO입니다. 알코올은 발기를 저해하는 기능을 하며, 지방성 음식은 비아그라를 혈액으로 흡수되는 것을 지연시키고 따라서 음경에 도달되는 시간도 늦어진다. 하지만 음식을 잔뜩 먹은 후라서 비아그라의 효과가 늦게 나타난다고 해도 그 효과가 줄어드는 것은 아니니 걱정할 필요없습니다.

 

 

 
전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