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서귀포시 중앙동 도시재생 현장지원센터 입니다!!
4월 29일 저녁!
오늘여기 서귀포올레시장본점에서 '중앙동 골목상권 상인 간담회'를 오손도손 진행했습니다 😉
지난 3월 진행한 골목 엑스-뽀 성과를 리뷰하고, 피드백도 해보았고,
앞으로 진행할 5월 '골목형 상점가 지정을 위한 상인회 창립 총회', '6월 골목 엑스-뽀 in 문화광장' 등등
상권 활성화를 위한 수다 네트워킹 시간을 가졌습니다 💡👏
1. 3월 골목 엑스-뽀 결과 공유
- NFC 스탬프 투어 운영
골목상권 활성화 모델의 일환으로 지속가능한 프로그램 개발
디지털 기반 콘텐츠를 통한 방문객과 상권 연결 유도
- 스마트폰 사진 공모전 운영
중앙동 골목에 대한 다양한 시선 수집
참여와 추후 전시 및 수상까지 일련의 중앙동 이미지 제고 과정
- 골목 엑스-뽀 전시관 및 골목놀이 워크숍 운영
골목 엑스-뽀 상징 디자인 및 포토존 제공
어린이 중심 체험 프로그램의 다양화 시도
2. 향후 계획(안) 공유
- 5월 골목 엑스-뽀 일정 변경 (*지방선거 일정으로 인한 조정)
- 골목형 상점가 지정을 위한 상인회 창립총회 일정 논의 등
3. 골목형 상점가 지정 추진 논의
- 거리이름 짓기 의견 수렴
- 소통채널 및 내용 정리
- 회원 가입 및 운영진 구성 논의





오늘여기의 샌드위치와 함께 일명 '샌드위치 토크'를 맛있게 진행했습니다! 😜
최고예요!!! 👍


우리 중앙동 골목상권의 활성화를 위하여~~💪
퐈이링!!! 💞
📌중앙동 도시재생지원센터 홈페이지
http://jurc.co.kr/
📌중앙동 도시재생지원센터 블로그
https://blog.naver.com/joonandon
📌중앙동 도시재생지원센터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joonandon
📌중앙동 도시재생지원센터 유튜브
https://www.youtube.com/channel/UCYuePBTLh6txLeLwLw1pIXA
안녕하세요?
서귀포시 중앙동 도시재생 현장지원센터 입니다!!
4월 29일 저녁!
오늘여기 서귀포올레시장본점에서 '중앙동 골목상권 상인 간담회'를 오손도손 진행했습니다 😉
지난 3월 진행한 골목 엑스-뽀 성과를 리뷰하고, 피드백도 해보았고,
앞으로 진행할 5월 '골목형 상점가 지정을 위한 상인회 창립 총회', '6월 골목 엑스-뽀 in 문화광장' 등등
상권 활성화를 위한 수다 네트워킹 시간을 가졌습니다 💡👏
1. 3월 골목 엑스-뽀 결과 공유
- NFC 스탬프 투어 운영
골목상권 활성화 모델의 일환으로 지속가능한 프로그램 개발
디지털 기반 콘텐츠를 통한 방문객과 상권 연결 유도
- 스마트폰 사진 공모전 운영
중앙동 골목에 대한 다양한 시선 수집
참여와 추후 전시 및 수상까지 일련의 중앙동 이미지 제고 과정
- 골목 엑스-뽀 전시관 및 골목놀이 워크숍 운영
골목 엑스-뽀 상징 디자인 및 포토존 제공
어린이 중심 체험 프로그램의 다양화 시도
2. 향후 계획(안) 공유
- 5월 골목 엑스-뽀 일정 변경 (*지방선거 일정으로 인한 조정)
- 골목형 상점가 지정을 위한 상인회 창립총회 일정 논의 등
3. 골목형 상점가 지정 추진 논의
- 거리이름 짓기 의견 수렴
- 소통채널 및 내용 정리
- 회원 가입 및 운영진 구성 논의
오늘여기의 샌드위치와 함께 일명 '샌드위치 토크'를 맛있게 진행했습니다! 😜
최고예요!!! 👍
우리 중앙동 골목상권의 활성화를 위하여~~💪
퐈이링!!! 💞
📌중앙동 도시재생지원센터 홈페이지
http://jurc.co.kr/
📌중앙동 도시재생지원센터 블로그
https://blog.naver.com/joonandon
📌중앙동 도시재생지원센터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joonandon
📌중앙동 도시재생지원센터 유튜브
https://www.youtube.com/channel/UCYuePBTLh6txLeLwLw1pIXA